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인터파크커머스, 오늘 단 하루 '피크데이'…여름 아이템 최대 80% 할인

입력 2024-07-15 10:37

clip20240715100500
인터파크커머스는 인터파크쇼핑과 인팍쇼핑, AK몰 첫 통합 프로모션 ‘피크데이’를 15일 단 하루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최대 80% 초특가 할인부터 반값 할인 쿠폰까지 역대급 여름 아이템 쇼핑 기회를 전한다.

인터파크커머스는 지난 3월 신규 플랫폼 인팍쇼핑을 론칭하고, 같은 달 AK몰을 인수한 이후 식품, 스포츠, 패션 등 분야별 경쟁력을 제고하며 플랫폼 간 시너지를 강화해 왔다. 이번 피크데이는 세 개 플랫폼이 처음으로 펼치는 통합행사로, 초특가 여름 인기 상품은 물론, 반값 할인 쿠폰까지 압도적 쇼핑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인터파크쇼핑에서는 여름 제철 먹거리를 이날 하루 최대 57% 할인가에 선보인다. 영양삼계탕, 팔도비빔면, 송주불냉면 등이 당일 특가다. 17일까지 진행되는 ‘더쎈위크 코카콜라’ 기획전에서는 코카콜라 전용 20% 할인 쿠폰과 아웃백 메뉴 교환 쿠폰 등 특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또한, 카카오페이로 2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1500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팍쇼핑은 이날 하루 쓸 수 있는 최대 30% 할인(최대 1만원) 앱 전용 쿠폰을 고객 전원에게 지급한다. 또 나이키 헤드밴드, 노스페이스 쉴드 캡, 아쿠아슈즈 등 인기 스포츠·리빙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1만원 이상 구매 시 10% 적립금을 지급하는 ‘포인트 캐시백 이벤트’, 인터파크쇼핑의 S포인트를 인팍쇼핑의 Q포인트로 전환하면 포인트를 다섯배로 지급하는 ‘Q포인트 전환 이벤트’도 동시에 개최한다.

‘피크데이’를 기념한 인팍쇼핑 단독 출시 제품도 선보인다. 지오클린은 신제품 ‘퍼퓸 세제’의 피오니와 라벤더 버전을 이날 인팍쇼핑에서 처음 론칭하고, 21일까지 한정 수량을 특가에 판매한다. 인팍쇼핑 단독 선론칭을 기념해 같은 기간 무료 배송도 지원한다.

AK몰 역시 패션·뷰티 제품을 중심으로 ‘피크데이’ 프로모션에 동참한다. 특히 AK몰 잡화 1위 상품인 피에르가르뎅 경량 양우산을 비롯해 헌터 첼시 레인부츠, 비비안웨스트우드 선글라스 등 장마·무더위 대비템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에스티 로더, 조 말론 런던 등 9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제품 구매 시 크리니크 쏙보습 크림 15ml 등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장민서 기자 msjang@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