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롯데리아, 롯데잇츠 자사 앱 ‘VVIP 회원’ 초청 행사 진행

입력 2024-08-11 10:06

1
롯데리아가 지난 10일 자사 앱 롯데잇츠 ‘VVIP 회원’ 대상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롯데GRS)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지난 10일, 송파구 삼전동에 위치한 롯데GRS 79 SQUARE에서 ‘롯데잇츠 앱’ VVIP 회원 대상 특별 초청 이벤트 및 신 메뉴 시식회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롯데GRS의 통합 주문 앱인 롯데잇츠는 정회원 대상 매장 주문 및 앱을 통한 주문 시 브랜드 별 누적 구매 금액에 따라 총 4등급으로 분류해 등급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롯데리아는 최근 6개월간 누적 구매 금액이 15만원 이상인 멤버십 최고 등급인 VVIP 회원 대상으로 차별화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고객 감사 초청 이벤트를 기획했다.

약 9만 4000명의 VVIP 회원 가운데 초청 이벤트 응모에 참여한 약 9천명의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최종 25인을 선정했으며, 지난 10일 선정된 VVIP 회원 25명과 동반 1인, 총 50명을 특별 초청해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VVIP 회원 초청 이벤트에서는 출시 예정 신메뉴를 메뉴 개발 담당자가 직접 소개하고 신메뉴를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는 시식회와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VVIP 회원만을 위한 특별함을 더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VVIP 고객은 자사 앱 롯데잇츠의 멤버십 중 최고 등급으로 롯데리아를 애용해준 소비자 대상 차별화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출시 전 신메뉴 시식으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초청 이벤트를 진행했다”며 “이번 VVIP 회원 초청 행사에 이어 향후 지속적인 자사 앱 이용 회원을 위한 이벤트를 지속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자연 기자 naturepark127@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