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동문건설, ‘파주 문산역 3차 동문 디 이스트 센트럴’ 11월 분양 예정

입력 2024-10-10 09:55

clip20241010094101
동문건설 ‘파주 문산역 3차 동문 디 이스트 센트럴’ 투시도, (사진=동문건설)
동문건설은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문산리 일원에 조성하는 ‘파주 문산역 3차 동문 디 이스트 센트럴’을 오는 11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10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8층, 7개 동, 총 951가구 규모로 건립된다. 이 중 일반분양 물량은 전용면적 59~84㎡ 748가구 등 수요자 선호도 높은 중소형 위주로 공급한다.

단지는 문산역이 가까운 역세권과 초·중·고가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한 학세권이라는 장점으로 주목받고 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문산초를 비롯해, 문산동중, 파주고가 위치해 있고, 문산북중, 문산고 등의 교육시설이 주변에 있어 도보로 이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특히 문산초가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해 학부모들이 안심하고 어린 자녀의 통학을 지켜볼 수 있으며, 초등학교 친구와 고등학교까지 12년을 함께할 수 있는 만큼 자녀 입장에서 정서적으로도 안정을 도모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단지 인근에는 경의중앙선 문산역이 위치해 서울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향후 대곡역에서 GTX-A(예정)노선으로 환승하면 서울역까지 40분대 이동이 가능해진다. 도로 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다. 단지 인근에 위치한 당동IC, 내포IC 진출이 수월하며 서울문산고속도로를 통해 고양, 일산, 서울은 물론 경기 전역으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입주민들의 편의를 고려한 특화설계 역시 눈길을 끈다. 단지는 입주민들의 주거 편의성을 고려한 4Bay 평면(일부타입 제외) 및 거실과 주방 맞통풍 설계로 쾌적한 주거공간을 제공한다. 팬트리와 드레스룸 등 여유롭고 트렌디한 공간(타입별 상이)을 제공해 입주민들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공간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장원석 기자 one218@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브릿지경제 핫 클릭
브릿지경제 단독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