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신세계푸드 ‘데블스도어’, 하이볼 해피아워 실시

데블스도어 코엑스점서 오후 4~6시 1만 5000원 무제한

입력 2024-08-05 08:43

에반 버번 하이볼 프로모션
에반 버번 하이볼 프로모션. (사진=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의 아메리칸 스타일 게스트로펍 ‘데블스도어’가 아메리칸 대표 버번 위스키 ‘에반 윌리엄스’와 손잡고 ‘하이볼 해피아워’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MZ세대를 중심으로 다양한 술과 음료를 혼합해 즐기는 믹솔로지(Mixology)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볍게 음용할 수 있는 하이볼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것에 주목했다.

실제 상반기 데블스도어 센트럴시티점의 하이볼 20여 종의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127% 증가했다. 특히 지난 6월부터 정통 버번 위스키에 다양한 재료들과 조합을 통해 선보인 ‘에반 윌리엄스’ 하이볼 6종은 개인 취향과 메뉴에 따라 페어링해 즐기는 고객들이 늘면서 한 달 동안 5000잔 이상 판매됐다.

이 같은 하이볼 인기에 맞춰 신세계푸드는 세계 2위인 아메리칸 대표 버번 위스키 ‘에반 윌리엄스’와 협업을 통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하이볼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하이볼 해피아워’ 프로모션에 나선다.

매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데블스도어 코엑스점에서 진행되는 ‘하이볼 해피아워’에서 고객은 1인당 1만 5000원으로 ‘에반 윌리엄스’ 위스키 원액이 들어간 ‘에반 버번 하이볼’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데블스도어 코엑스점에서는 ‘하이볼 해피아워’에 방문한 고객에게 하이볼과 잘 어울리는 칠리 콘 까르네 나초칩도 무료로 제공한다.

신세계푸드는 ‘에반 윌리엄스’와 진행하는 ‘하이볼 해피아워’와 같이 다양한 주류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감각적인 공간에서 각 브랜드의 주류를 맛보는 경험을 제공하며 데블스도어 고객 확대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휴가 시즌을 맞아 젊은 층 사이에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하이볼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에반 윌리엄스와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주류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데블스도어 만의 고객 경험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박자연 기자 naturepark127@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