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국민의힘 인천시당 청년위원회 발대식 및 임용장 수여식

입력 2024-08-27 23:41

국민의힘 인천시당 청년 발대식
손범규 국민의힘 인천시당 위원장이 청년위원회 발대식 및 임용장을 수여하고 인사말을 하고 있다. 국민의힘 인천시당 제공
국민의힘 인천시당 당원협의회는 최근 인천시당에서 ‘국민의힘 혁신은 청년으로부터’를 주제로 청년위원회 발대식 및 간담회를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발대식에는 손범규 인천광역시당 위원장과 전우일 청년위원장, 이상호 청년위원회 사무국장 을 비롯 60여 명의 국민의 힘 청년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지난해에 이어 2년째 청년위원장직을 맡고 있는, 전우일 청년위원장은 ‘앞으로 국민의힘 청년들이 힘을 모아 리더쉽을 발휘하고 더욱 전진할 수 있게 힘을 모으는데 앞장 서겠다’고 밝혔다.

이상호 청년위원회 사무국장은 ‘국민의힘의 미래인 청년들이 조금더 열심히 발로 뛰고 봉사와 헌신을 실천하며, 앞으로 다가오는 선거에서도 보수가 승리할 수 있도록 청년들이 힘써야 한다’며 힘을 보태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손범규 시당위원장은 ‘국민의힘은 청년과 여성의 지지를 확보해야 당이 혁신할 수 있고, 시민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다며, 지속적으로 청년아카데미와 여성위원회 간담회 등의 행사를 통해 청년 당원을 확충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이날 참석한 청년위원들은 지속적인 소통과 활동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 요청을 하는 등 서로 격려하고, 다짐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이날 발대식은 국민의례, 내빈소개, 시당위원장 축사, 청년위원장 인사말씀, 시당위원장과의 간담회, 임명장수여, 단체기념촬영, 폐회순으로 진행됐다.

인천= 이춘만 기자 lcm9504@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