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국민의힘 세종시당·당원 역량 강화 교육 실시

”이해와 봉사, 협력으로 이웃과 따뜻한 세종시 건설에 힘쓰자“

입력 2024-09-03 13:29

국힘 사진
당원 역량강화 교육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찍었다. 국힘 세종시다 젝롱




국민의힘 세종시당은 지난 2일 오후 7시부터 시당 강당에서 주요당직자 및 핵심당원을 대상으로 당원 역량 강화 교육 프로그램을 개강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준배 시당위원장, 임태수 수석부위원장, 조혜형 부위원장을 비롯한 박양근 윤리위원장 등 운영위원과 주요당직자, 핵심당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단한 개강식을 갖고 강의가 시작됐다.

개강식 인사말을 통해 이준배 시당위원장은 “교육을 통해 단순히 지식을 쌓는 것이 아니라 서로 소통하는 기회와 함께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지는 국민의힘 당원으로서 누구에게든 당의 정책이나 이념을 전할 수 있는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교육을 시작했다”며 “국민의힘 당원으로서 체질을 바꾸고 개선하며, 행동으로 나서 세종의 미래를 열어가는 책임있는 모습으로 강한 국민의힘이 될 수 있도록 앞장서달라”고 당부했다.

이어서 시작된 강의에서 첫 번째 특별강사로 나선 최민호 세종시장은 “민주주의를 지켜가는 것이 진정한 보수”라고 운을 떼며 “자유주의 우파로서 본질을 깨닫고 이해와 봉사로 어려운 이웃과 동행하는 따뜻하고 준비된 보수로 역량을 강화하며 세종을 함께 이끌어 가자”고 강조했다.

국민의힘 세종시당은 이번 프로그램은 핵심 당원 및 당직자 대상으로 4주과정으로 매주 월요일마다 진행되며, 첫 프로그램을 마친 후 개선점을 보완해 점차 대상을 전 당원 및 예비당원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세종=윤소 기자 yso6649@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