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이재욱, 첫 팬 콘서트 성료…“한결같은 응원 감사”

입력 2024-09-30 09:50

이재욱_팬콘서트 (2)
이재욱_팬콘서트 (1)
이재욱_팬콘서트 (3)
배우 이재욱이 첫 팬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30일 소속사 로그스튜디오에 따르면 이재욱은 지난 28일 서울 명화라이브홀에서 ‘2024 이재욱 팬 콘서트 인 서울 ‘로그 인’(2024 LEE JAE WOOK FAN CONCERT IN SEOUL ‘log in’)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이재욱은 이날 직접 선정한 세트리스트부터 근황 토크, 미공개 사진 공개, 팬 사연 소개, Q&A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약 150분간 팬들과 소통했다.

자우림의 ‘스물다섯, 스물하나’로 팬 콘서트의 포문을 연 이재욱은 혁오의 ‘공드리’, 카더가든의 ‘나무’, 범진의 ‘인사’, 싸이의 ‘기댈곳’까지 소화하며 수준급 라이브 실력을 뽐냈다.

근황 토크를 이어가던 이재욱은 팬들을 위해 SNS에 공개되지 않은 일상 사진과 관련 에피소드도 공개해 팬들을 즐겁게했다.

이번 팬 콘서트는 국내는 물론 몽골, 대만, 일본 등 해외에서 온 팬들로 가득했다.

로이킴의 ‘서울의 달’로 2부의 문를 연 이재욱은 프라이머리의 ‘자니’, 다이나믹듀오의 ‘고백’, 김필의 ‘얼음요새’ 등으로 팬 콘서트를 풍성하게 채웠으며, 팬들이 보낸 퀴즈를 맞히는 ‘욱 퀴즈 타임’과 팬들이 현장에서 써준 엽서를 읽어 주는 코너로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마지막 무대로 카더카든의 ‘그대 나를 일으켜주면’을 선사한 이재욱은 첫 번째 팬 콘서트를 기념하기 위해 팬들과 포토 타임을 가졌다.

이재욱은 소속사 로그스튜디오를 통해 “1년 반 만에 팬분들을 다시 만날 수 있어서 설레고 행복했다. 팬분들께 힘을 드리려고 연 팬 콘서트인데 오히려 제가 더 많이 받은 것 같다”며 “늘 한결같이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고 함께 보낸 시간 오래오래 간직하겠다. 더욱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테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재욱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탄금(가제)’으로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만난다.


신화숙 기자 hsshin087@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