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7월 휴가철 맞은 국산차 ·수입차, 휴가비에 호텔숙박권까지 쏜다

입력 2015-07-02 14:10

브릿지경제 이혜미 기자 = 국내외 자동차 업계가 7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다양한 구매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대자동차는 쏘나타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쏘나타 30주년 고객 감사 페스티벌’을 통해 가격 할인, 쏘나타 케이크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지엠은 ‘쉐보레 썸머 페스티벌’을 통해 신차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80만원의 휴가비와 6개 차종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르노삼성자동차도 올해 누적판매량 150만대를 기념해 7월 한달간 1.5% 특별 금리 프로그램과 함께 디젤 모델 구매 시 150일분의 유류비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현대자동차 쏘나타 30주년…고객 감사 페스티벌 실시 


현대차, 쏘나타 출시 30주년 기념 고객 감사 페스티벌 실시
현대차, 쏘나타 출시 30주년 기념 고객 감사 페스티벌 실시(사진제공=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는 7월 한 달간 ‘쏘나타 30주년 고객 감사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현대차는 7월 한 달간 쏘나타 구매 고객을 대상(법인 고객 제외)으로 쏘나타 패밀리 가격 할인, 쏘나타 케이크 증정 이벤트, 블루링크 서비스 평생 무료 제공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현대차는 본인을 포함해 직계존비속, 형제자매 중 이 전에 쏘나타를 구매했던 이력이 있는 쏘나타 구매 고객에게 차량 가격 30만원 할인해 준다. 쏘나타 구매 고객 모두에게는 쏘나타 로고가 새겨진 특별 주문 제작 케익을 감사 카드와 함께 전달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1985년 첫 선을 보인 후 현대차의 역사이자 동시에 한국 자동차산업 발전의 상징이된 쏘나타가 7세대를 거쳐 출시 30주년을 맞은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와 같은 쏘나타의 30년간의 성장의 중심에 있는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는 등 쏘나타의 새로운 30년을 향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지엠, ‘쉐보레 썸머 페스티벌’로 시원한 혜택 제공 

 

2015 쉐보레 말리부(사진제공=한국지엠)
2015 쉐보레 말리부(사진제공=한국지엠)

 

쉐보레도 7월 한달 간 ‘쉐보레 썸머 페스티벌(Summer Festival)’을 시행해 신차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80만원의 휴가비 지원, 6개 차종 무이자 할부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쉐보레는 캡티바 최대 280만원, 올란도 최대 150만원 등 RV차량을 비롯, 중형차 말리부 디젤 및 준중형차 크루즈 디젤 모델에 각각 210만원과 170만원을 지원한다. 더불어 7월에는 기존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의 대상 차종이었던 스파크, 크루즈, 말리부, 올란도, 캡티바에 알페온을 추가해 6개 차종에 무이자 할부를 시행한다.

백범수 국내영업본부 전무는 “한국지엠은 7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에게 꾸준히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디젤 차량 대상 최대 280만원의 현금지원 및 6개 차종에 대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제공 등 최적의 구매혜택을 마련했다”며 “이는 쉐보레 브랜드 국내 도입 이후 최대 조건으로 지금이 바로 차량 구입의 적기다”고 말했다.


◇르노삼성, 150만대 판매…디젤 차량 구매 시 150일 유류비 지원 

 

르노삼성_아트컬렉션II_SM3
르노삼성 아트컬렉션II SM3(사진제공=르노삼성)

 

르노삼성자동차는 올해 누적판매량 150만대 돌파를 기념해 7월 한 달간 1.5% 특별 금리 프로그램과 함께 SM5와 QM5의 디젤 모델 구매 시 150일분의 유류비를 지원한다. 1.5% 특별 금리 프로그램은 SM3, SM5, SM7, QM5 차종 구매 시 36개월 1.5%의 특별 금리를 제공하는 것으로, 지난 달 호응에 힘입어 이번 달까지 지속한다. 또한 이번 달에는 SM5 D, QM5 D 구매 시 150일 간의 유류비를 지원하는 특별 행사를 더불어 진행하여, 디젤 차량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는 SM5 D에 70만원을, QM5 D에 8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르노삼성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하반기 특별 에디션으로 아트컬렉션II 를 런칭하고, 7월부터 12월까지 SM3, SM5, SM7, QM5 차종에 프리미엄 옵션을 무상 제공한다. 지난 2013년 선보인 아트컬렉션I이 시트 컬러와 옵션의 다양화로 색감과 감성을 강조했다면, 이번 아트컬렉션II는 바이-제논 어댑티브 헤드램프, 보스 사운드 시스템, 나파 가죽 시트 등 예술적 디테일의 프리미엄 옵션들을 무상으로 제공해 상품성과 제품경쟁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혼다코리아·FCA 코리아, 공연입장권, 호텔 숙박권에 휴가비 100만원까지! 

 

피아트 500 생일 축하 이벤트
피아트 500 생일 축하 이벤트(사진제공=FCA코리아)

 

혼다코리아는 전국 혼다 전시장을 내방해 시승을 진행하는 고객 가운데 10명을 추첨해 반얀트리(BANYAN TREE)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며, 내방 고객 및 시승 고객 전원에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불가리(BVLGARI) 여행용 키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베스트셀링 세단 ‘어코드’ 및 가족 휴가 여행에 탁월한 미니밴 ‘오딧세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휴가비 100만원을 지원한다. 또한 최첨단 세단 ‘레전드’ 구매 시에도 휴가비 100만원을 지급하며, 기존에 혼다 자동차를 타던 고객이 레전드를 구매할 경우 100만원 할인이 추가 적용된다.

FCA 코리아는 이탈리아 스타일리시 자동차의 아이콘 피아트 친퀘첸토(Fiat 500) 탄생 58주년을 맞아 7월 한달 간 ‘피아트 친퀘첸토 생일 축하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2일 하루 동안 SMS상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친퀘첸토 생일 축하 메시지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10명) 4일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일렉트로 뮤직 페스티벌 하이네켄 스타디움 입장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7월 한달 간 피아트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피아트 친퀘첸토 종이 모형차 만들기 키트를 제공하고, 친퀘첸토 생일 당일인 4일에는 서울지역의 피아트 공식 전시장을 방문하면 선착순으로 친퀘첸토 모양의 쿠키를 선물로 전달한다.

이혜미 기자 hm7184@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