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금융신상품] SC은행, '세이브존360체크카드' 등

입력 2015-07-05 15:25

 

세이브존360체크카드 웹 이미지

 

 

브릿지경제 유승열 기자 =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할인형 백화점인 세이브존과 손을 잡고 ‘세이브존360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이 상품은 세이브존 가맹점 사용시 할인 및 적립 서비스는 물론 식당, 온라인 가맹점, 병원, 학원 및 기타 가맹점에서 사용시 SC은행의 360리워드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체크카드다.

 

‘360 리워드 포인트’란 카드뿐만 아니라 예금, 대출, 급여이체 등 은행거래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해당 포인트를 은행 안팎에서 현금처럼 사용하도록 만든 SC은행 포인트 시스템이다. 세이브존 가맹점에서 사용시 전월 실적에 따라 매월 최대 1만원까지 할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월 5000원 한도 내에서 5%, 60만원 이상이면 월 1만원 한도 내에서 10%의 할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외에 세이브플러스포인트가 매출금액의 0.3% 적립된다. 

 

 

한화손해보험 '차도리 운전자보험'

한화손해보험은 △교통사고부상발생금 △입원 일당 △상해골절수술비 등을 집중적으로 보장하는 ‘차도리 운전자보험’을 출시했다. 교통사고부상발생금은 최고 40만원, 입원 일당은 최고 10만원, 상해골절수술비는 최고 160만원까지 보장하고 상해수술동반입원시나 응급·비응급실 내원 치료비도 추가 보장해준다. 

 

배우자와 자녀까지 가입 가능하며 자녀들의 교통상해와 골절 사고에 따른 수술, 입원비도 적극 보장한다. 또한 고혈압, 당뇨를 앓고 있는 유병자도 간편 심사를 통해 쉽게 가입할 수 있다.


메트라이프생명 '더해주고 채워주는 정기보험'


메트라이프생명은 가계부채의 미상환 위험은 낮추고 부족한 사망보장과 의료비 보장을 보완해주는 ‘더해주고 채워주는 정기보험’을 1일부터 판매중이다. 

 

지정된 기간 동안 사망을 보장하는 정기보험으로 대출금액 및 기간에 맞춰 사망보장을 설정한다면 가장의 유고시에 가계부채의 미상환 위험을 대비할 수 있다. 또 암은 최대 6000만원, 급성심근경색증 및 뇌출혈은 각각 최대 4000만원까지 보장한다. 

 

유승열 기자 ysy@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