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동구, 전자동 원두커피머신 ‘렘 D9’ 신제품 출시

입력 2017-07-06 15:57

동구
국내 커피머신 판매 1위 기업 동구가 프리미엄 커피머신 브랜드 ‘베누스타(VENUSTA)’의 전문매장용 전자동 원두커피머신 신제품 ‘렘(REALM) D9’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프리미엄급 에스프레소머신 ‘베누스타 렘 D9’은 전자동 머신이면서도 반자동 머신에서 느낄 수 있는 커피의 풍미를 살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반자동에서 주로 사용되는 프로콘 펌프(Procon Pump)로 강력한 고압 온수를 공급해 최상의 연속 추출 능력을 갖췄고 고강도 하이테크 스틸 그라인더를 적용, 내구성을 높였다. 고성능 전자동 브로멕(추출기)으로 원두량에 따라 최대 20g까지 자동 조절 가능하며, 이중 미세필터 설계로 풍부한 크레마를 생성할 수 있다.

고해상도 7인치 초대형 LCD 스마트 터치스크린 및 안드로이드 기반 OS를 탑재, 32종의 다양한 커피음료를 제공한다. 대용량(1.2kg*2) 원두통과 더블 그라인더를 장착해 각각의 그라인딩 시스템으로 에스프레소의 다양성을 충족시켜 줄 수 있으며, 트리플 리얼 보일러(3 Real Boiler) 시스템으로 에스프레소, 온수, 스팀 동작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타이머 기능을 통한 머신 관리 및 제어도 가능하다.

동구 박원찬 대표는 “세계 29개국에 수출하며 그 기술력을 인정받아 온 동구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이제껏 수입 머신이 주도해왔던 국내 프리미엄 에스프레소머신 시장에서도 국산 제품의 자존심을 걸고 적극 경쟁할 수 있게 됐다”면서 “그간 R&D부문에 대한 전폭적인 투자로 축적해왔던 기술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시대의 변화와 시장의 니즈를 충족시킬 최고 성과를 낼 수 있는 제품 개발을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현희 기자 yhh1209@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