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무빙' 완전체 모였다...류승룡→이정하 ‘무빙즈’ 9인 화보 공개

입력 2023-08-25 14:42





3
noname01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의 주역 9인이 한자리에 모였다.

매거진 롤링스톤(Rolling Stone) 코리아는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 이정하, 고윤정, 김도훈, 차태현, 김성균, 김희원이 함께 한 11호의 커버와 화보를 25일 공개했다.

현재 11회까지 공개된 ‘무빙’은 매주 뜨거운 화제성을 자랑하며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이런 가운데 ‘무빙즈’로 불리는주역 9인의 ‘완전체’ 화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모두가 ‘블랙 요원’으로 변신한 듯 깔끔한 블랙 슈트로 맞추고 등장한 이들의 모습은 극 중 캐릭터들이 지닌 능력 이상의 비범한 매력을 뿜어내며 작품 속 모습과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또한, 공개된 11호의 앞뒤 커버는 각각 비밀 요원 3인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 그리고 정원고 3인방 이정하, 고윤정, 김도훈이 나란히 장식해 특별함을 더했다.

각 배우들은 저마다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킨다. 화보와 함께 ‘‘무빙’이 우리를 사로잡는 방식’이란 키워드로 작품의 관람 포인트는 물론 각 배우들의 이야기로 꾸려진 인터뷰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 지난 9일 첫 공개와 함께 매주 국내외 언론과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호평이 쏟아지며 지금 가장 주목할 화제작으로 각광받고 있다.

장애리 기자 1601chang@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