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신한카드, '유니온페이' QR결제 서비스 론칭

입력 2023-09-27 09:21

[신한카드] 본사 전경(사진)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가 글로벌 신용카드사 중 하나인 유니온페이 인터네셔널(UPI, 유니온페이)와 함께 해외에서 신한페이를 통해 결제 가능한 ‘신한플레이 x 유니온페이 QR결제’(유니온페이 QR결제)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유니온페이 QR결제’는 중국 4700만점 이외에 홍콩·마카오, 싱가폴, 일본, 태국, 터키, 말레이시아 300만점 등 약 5000만점 가맹점 망을 확보하고 있다.

신한카드는 이번 ‘유니온페이 QR결제’ 서비스 론칭을 통해 QR결제 서비스가 보편화돼 있는 중국뿐만 아니라 다수의 동남아시아에서 보다 편리한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신한카드는 서비스 런칭을 기념하고, 중국 항저우 아시안게임을 맞아 유니온페이 신한카드 고객의 해외현지 QR결제 할인 및 캐시백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중 유니온페이 QR로 해외이용 한 거래에 대해 건당 20% 즉시 할인(카드당 5회, 거래 건당 최대 20달러)을 제공하며, 행사기간 중 QR 해외이용 누적 금액에 대해서는 구간별 캐시백(회원 당 최대 10만원)도 제공해 중복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은 11월 30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신한플레이의 해외여행 플랫폼인 ‘트래블 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은영 기자 eykang@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