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유재석Ⅹ유연석 ‘틈만 나면’, 박신혜·이서진 게스트 출격…15일 첫 방송

입력 2024-10-04 16:01

SBS 틈만나면_티저예고 - 복사본
SBS 틈만나면_티저예고




유재석, 유연석의 둔 SBS ‘틈만 나면,’이 1회 게스트 박신혜, 2회 게스트 이서진의 황금라인업을 4일 공개했다.

오는 10월 15일 첫 방송을 앞둔 SBS ‘틈만 나면,’은 일상 속 마주하는 잠깐의 틈새 시간 사이에 행운을 선물하는 ‘틈새 공략’ 버라이어티다.

지난 4월 총 8회에 걸쳐 방송된 ‘틈만 나면,’은 전 회차 2049 시청률 동시간 1위를 석권하며 화제를 불러모았다.

4일 공개된 ‘틈만 나면,’의 티저 예에는 돌아온 2MC 유재석, 유연석의 여전히 해맑은 모습과 함께 시청률 퀸 박신혜의 과몰입 모습, 츤데레 이서진의 게임을 향한 진심이 담겨 웃음을 유발한다.

이서진은 게스트 소감을 밝히는 자리에서 “좋은 프로그램은 아닌 거 같아”라고 단언한 후 “이렇게 게스트 불러다가 안되는 게임 시키고”라고 투덜거려 2MC 유재석, 유연석을 빵 터지게 만든다.

또한, 정신없이 볼을 차고 있는 박신혜의 맨발 투혼과 더불어 “오”, “와”를 연발하며 모든 게임에 과몰입하는 동생 박신혜의 꾸밈없는 모습도 관점 포인트가 될 전망.

한편 ‘틈만 나면,’은 오는 10월 15일 저녁 10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신화숙 기자 hsshin087@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