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거제시, ‘K-well 브레인로드 시범운영’ 참가자 모집

두뇌건강 웰니스 관광상품으로 대한민국 대표 웰니스관광도시 실현

입력 2023-11-27 17:08

K-well 브레인로드 시범운영 참가자 모집
거제시는 오는 28~29일까지 건강 및 항노화에 대한 관심증가와 웰니스중심의 체험관광 트렌드 변화에 발맞추기 위해 개발된 웰니스관광상품 ‘K-well 브레인로드’ 시범운영 참가자를 모집한다. 거제시 제공.
거제시는 오는 28~29일까지 건강 및 항노화에 대한 관심증가와 웰니스중심의 체험관광 트렌드 변화에 발맞추기 위해 개발된 웰니스관광상품 ‘K-well 브레인로드’ 시범운영 참가자를 모집한다.



‘K-well 브레인로드’는 해풍 명상체험·무지개길 트레킹과 씽잉볼 테라피 & 브레인차·브레인요가·맨발걷기 및 아쿠아로빅·헬리오테라피 등 특화된 뇌발달 프로그램을 통해 스스로의 내면을 들여다보며 자존감을 높이는 웰니스 체험 프로그램이다.

주요 코스는 쌍근어촌체험마을에서 시작해 무지개길 트레킹→저구항(1박)→명사해수욕장→학동흑진주몽돌해변→쌍근어촌체험마을이다. 트레킹과 전세버스를 이용해 이동하게 되며, 중간 중간 웰니스 프로그램이 접목된 총 도보 8km, 1박 2일 관광상품이다.

트레킹을 좋아하고, 뇌발달, 스트레스 해소를 원하는 만 20세 이상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이메일을 통해 선착순 18명을 접수·선발해 내달 9~10일 양일간 진행한다.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며, 참가자 모집 및 프로그램 운영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사)한국치유협회와 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K-well 브레인로드는 시 대표 트레킹 코스인 무지개길과 대표 관광지인 학동흑진주몽돌해변을 연계한 웰니스관광상품으로 이번 시범운영을 통해 여행상품으로서의 가능성과 개선점을 파악하고, 이를 고도화해 웰니스관광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경남=정도정 기자 sos6831@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