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신세계사이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환경 교육 팝업북 전달

입력 2023-12-07 16:08

clip20231207155222
7일 오전 서울시 중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본부에서 열린 ‘어린이 환경교육 팝업북 기부’ 전달식에서
이현수 신세계사이먼 CSR팀장(왼쪽), 최운정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서울2지역본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신세계사이먼)

 

신세계사이먼은 7일 오전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본부에서 어린이 환경교육 동화 팝업북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활동은 신세계사이먼의 환경 보호와 사회적 책임을 강조하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신세계사이먼 임직원들은 지난 한 달간 120권의 DIY(Do It Yourself) 방식 팝업북 제작에 동참했다.

이번 팝업북은 기후 위기와 환경파괴 등으로 인해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을 주제로, 생태환경 보전의 중요성을 전달한다.

기부한 팝업북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부산과 여주 지역의 신세계이마트 희망장난감 도서관 9개소에 기증돼 지역 어린이들이 자유롭게 활용할 예정이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팝업북을 통해 자라나는 어린이들이 환경보전의 중요성에 대해 쉽고 즐겁게 깨닫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미래 세대인 어린이들에게 긍정적인 영향력을 줄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민서 기자 msjang@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브릿지경제 핫 클릭
브릿지경제 단독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