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인천시설공단 김명신 실장 대통령 표창 수상

입력 2023-12-14 15:43

인천시설공단 김명신 실장 정부혁신 유공 대통령
김종필 인천시설공단 이사장(사진 우측)와 윤찬영 경영본부장(사진 좌측), 김명신 실장(사진 가운데),이 정부혁신 유공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인천시설공단 제공




인천시설공단 김명신 혁신기획실장이 행정안전부 주관 ‘정부혁신 유공 포상’에서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정부혁신 유공 정부포상은 국민이 체감하는 정부혁신 성과창출에 기여한 개인·단체에 대한 공로 격려와 자긍심 고취를 위해 행정안전부가 주관해 추진하고 있다.

김명신 실장은 지난 2002년 4월부터 현재까지 인천시설공단에 근무하면서 혁신경영 및 정부혁신 정책에 맞는 제도 도입에 앞장서며 공단의 혁신을 선도해 왔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내·외부 집단지성을 활용한 전사적 상향식 혁신 추진을 위해 다양한 제도를 선제적으로 도입하고 시민 체감도가 높은 공공 서비스를 적극 발굴·대응함으로써 높은 성과를 창출했다.

또한, 공단 자체 경영혁신 플랫폼을 체계화하고 성공적으로 정착해 지속가능한 혁신 생태계 조성에 크게 기여했다.

김명신 실장은 “이번 수상은 시민행복을 위해 일선에서 노력하고 있는 김종필 이사장님을 비롯한 공단 임직원들이 함께 이뤄낸 성과”라며 “앞으로도 우리 공단은 시민이 행복한 초일류도시 인천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인천=이춘만 기자 lcm9504@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브릿지경제 핫 클릭
브릿지경제 단독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