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NH선물, 시카고상품거래소 상품 대상 'SCV'이벤트 시행

입력 2024-06-03 16:29

SCV이벤트
(이미지=NH선물)
NH선물이 여름을 맞아 시카고상품거래소(CME)의 모든 품목을 대상으로 SCV(Summer CME Volume) 이벤트를 7월 26일까지 총 8주 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두 가지 리그(EQUITY리그, FICC리그)로 나누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매주 리그별로 거래량 1등을 선정해 5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전체 거래량 순위별로 5위까지 상품권을 증정하며, 1위에게는 10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거래량 순위에 해당하지 않은 고객 중 100계약 이상 거래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1만원권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계좌를 개설한 고객에게는 특별히 마련된 씨드키트가 증정된다.

시카고상품거래소는 세계 최대의 선물 및 옵션 거래소 중 하나로, 글로벌 금융 시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SCV 이벤트를 통해 거래소의 인기 품목인 나스닥, 크루드오일(원유), 구리, 일본 엔화, 니케이 지수와 같은 다양한 상품들을 자유롭고 폭넓게 거래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와 별개로, NH선물은 1년 내내 해외선물 수수료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미 달러 결제품목에 한해 해외선물옵션 편도 기준으로 일반·미니 상품은 계약당 2.49 달러, 마이크로 상품은 계약당 0.79 달러를 모든 고객에게 적용한다.

자세한 내용은 NH선물에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원동 기자 21cu@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