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에픽세븐, 신규 여름 한정 영웅 '프리다' 업데이트

입력 2024-08-26 12:52

에픽세븐 한정 영웅 '프리다'
(이미지제공=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는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신규 여름 한정 영웅 ‘프리다’를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프리다는 에픽세븐 세계관 속에서 가문의 사생아로 태어나 얼떨결에 워터파크 ‘오아시스 랜드’를 상속받은 꼬마 영웅이다. 주변의 눈치를 살피며 어른스러워질 수밖에 없는 운명에 놓였으며,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집안의 처치곤란인 워터파크 오아시스 랜드를 상속받은 상황에 처했다.

프리다는 5성 등급의 냉기 속성 정령사 스킬을 통해 아군의 행동 게이지를 증가시키고 공격력 증가 강화 효과를 부여하는 등 공격적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핵심이 되는 스킬은 두 번째 스킬 ‘환상으로의 초대’다. 첫 전투 시작 시 자신과 전열 아군에게 ‘소울번’ 1회를 무료로 사용하는 강화 효과 ‘오아시스 자유이용권’을 발생시켜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다.

세 번째 스킬 ‘오아시스 랜드, 개장!’은 아군 전체의 행동 게이지를 최대 25% 증가시키고 2턴간 공격력 증가를 발생시켜 보다 공격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5성급 아티팩트 ‘점박이쥐 머리끈’도 추가됐다. 첫 전투 시작 시 소울을 획득하고 아군이 소울번 사용 후 소울을 추가로 획득하는 효과를 지닌 강력한 아티팩트로, 다음 달 5일까지 한정 소환으로 획득할 수 있다.

박준영 기자 pjy60@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