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롯데카드, 가맹점주 위한 사업자 카드 ‘토스플레이스 롯데카드’ 출시

이용금액 최대 2% 로카코인 적립…카드대출 이자 및 결제대금 납부에 사용
공과금·통신료·보험료 할인 혜택도 제공

입력 2024-08-28 09:13
신문게재 2024-08-29 10면

toss place ㄹㅗㅅㄷㅔㅋㅏㄷㅡ ㅎㅗㅇㅂㅗㅇㅣㅁ
토스플레이스 롯데카드.(사진제공=롯데카드)

 

롯데카드는 토스플레이스와 손잡고 가맹점주를 위한 사업자 카드 ‘토스플레이스 롯데카드’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토스플레이스 롯데카드’는 가맹점 운영에 도움이 되는 적립과 할인 혜택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먼저 이용금액의 최대 2%를 전용 포인트인 ‘로카코인’으로 적립해 준다. 적립한 로카코인은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및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이용 시 발생하는 이자나 결제대금 납부에 사용할 수 있다.

지난달 이용실적이 없어도 1%가 기본 적립되며, 지난달 월 평균 단기카드대출 및 장기카드대출 이용잔액이 300만원 이상인 경우 2%를 특별 적립해 준다.

로카코인은 이자 납부 시 1포인트당 1원, 결제대금 납부 시 1포인트당 0.5원으로 전환돼 사용된다.

가맹점 운영 시 매달 발생하는 공과금, 통신료, 보험료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 카드로 공과금, 통신료, 생명·손해보험료를 자동납부하면 결제금액의 10%를 각각 월 3300원 한도 내에서 할인해 준다. 할인 혜택은 지난달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인 경우 제공된다.

토스플레이스 가맹점 회원이라면 부가세 환급 지원, 전자세금계산서 무료 제공(매월 250건), 세무주치의 서비스 등 세무지원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및 해외겸용 모두 2만원이다.

아울러 오는 10월 10일까지 토스플레이스 롯데카드로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10만원을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응모는 9월 30일까지다.

이벤트 대상은 발급월 기준 직전 6개월 동안 롯데 개인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회원이다.

도수화 기자 dosh@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