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넥센타이어, 프리미엄 라인업 마련…100만개 넘게 팔린 ‘엔페라 슈프림’

입력 2024-09-09 14:03

[사진1] 엔페라 슈프림 제품 이미지
엔페라 슈프림. (넥센타이어 제공)

 

넥센타이어는 프리미엄 컴포트 타이어인 ‘엔페라 슈프림’누적 판매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엔페라 슈프림은 프리미엄 제품에 걸맞게 높은 내구성을 기반으로, 향상된 접지력과 탁월한 제동력으로 안전성을 갖췄다. 특히, SUV용 타이어 중에서도 마일리지 성능이 동급 최고 수준이며, 안전성, 내구성, 정확한 핸들링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다. 또한, 16인치부터 22인치까지 다양한 규격을 보유해 모든 차종에 장착할 수 있다.

넥센타이어의 ’타이어테크‘ 전용 판매 상품인 ‘엔페라 프리머스 AS T1’은 타이어 전문가들이 강력하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우수한 마모 성능과 향상된 접지력을 바탕으로 △안전 △승차감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까지 핵심 장점들을 두루 갖춘 균형 잡힌 제품이다. 특히, 개선된 컴파운드와 강화된 블록 강성 덕분에 마일리지 성능이 대폭 향상됐다. 또한, 사이드월에 적용된 쿨링핀 기술로 고속 주행 시 열 배출력을 극대화해 안정성을 강화했다.

타이어 렌탈 서비스 ‘넥스트레벨’ 전용 상품인 ‘더 뉴 엔페라 AU7’은 소음을 획기적으로 감소시켜 최상의 승차감을 제공하는 최고급 프리미엄 제품이다. NRS(저소음 흡음재 시스템) 기술로 타이어 내부에서 발생하는 공명음을 줄였다. 특히, 블록 변형 방지 기술을 통해 강성을 높이고 배수 공간을 확보해 마른 노면과 젖은 노면 모두에서 탁월한 제동 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눈길 주행 성능 강화 기능과 눈길 견인력 향상 기능, 패턴 소음 분산 기능까지 발휘해 계절과 날씨에 상관없이 소음과 제동 성능에 특화된 상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김상욱 기자 kswpp@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