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ZYON, 신곡 ‘후회의 발견’ 10일 발매··· 제주 밤바다의 감성을 담은 뮤비 공개

- 마음을 치유하는 목소리, ZYON의 두 번째 싱글
- 제주도의 은하수와 밤바다를 배경으로 한 뮤직비디오

입력 2024-09-09 14:01

ZYON - 후회의 발견 02
사진=비트썸원 제공
여자 솔로 아티스트 ZYON이 오는 10일 두 번째 싱글 ‘후회의 발견(Finding Regrets)’을 발표한다. 지난 4월 데뷔한 이후 꾸준히 인디어쿠스틱 장르에서 자신만의 편안한 음악 스타일을 선보여온 ZYON은 이번 곡을 통해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는 감성적인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RGBY와 비트썸원 함께 제작한 ‘후회의 발견 (Finding Regrets)’은 힘든 순간을 지나며 느꼈던 후회와 아픔이 시간이 지나고 나면 별거 아니게 느껴진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가사에서는 깊은 밤 홀로 누워 있던 화자가 불안과 두려움을 고백하고, 이를 극복해가는 과정을 서정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꼬리에 꼬리를 무는 별들이 엉키면 빛나는 아름다운 은하수 같겠지”라는 가사는 힘든 시간을 지나온 후 돌아보면 그마저도 찬란하게 느껴질 수 있음을 은유적으로 전달한다.

이번 신곡의 뮤직비디오는 제주도의 아름다운 밤바다와 은하수를 배경으로 촬영됐으며, ZYON의 음악이 가진 따뜻한 감성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특히, 제주 풀빌라 The Villas Ocean과 제주 곳곳에서 촬영된 장면들은 달빛 아래 반짝이는 바다와 어우러져 곡의 서정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데뷔 이후 ‘Mind Healer’라는 별명을 얻으며, 노래를 통해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해온 ZYON은 이번 싱글에서도 그녀만의 따뜻한 감성을 가득 담아냈다. 요즘 찾아보기 힘든 편안한 분위기의 곡으로, 듣는 이들에게 큰 위로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후회의 발견’은 10일부터 전 세계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ZYON의 음악이 또 한 번 우리에게 어떤 감동을 선사할지 주목된다.

부산=도남선 기자 aegookja@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