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동서대 웹툰학과, ‘기장 웹툰 웨이브 전시회’ 개최

- 일러스트, 캐릭터디자인, 웹툰 등 20여 점 전시해

입력 2024-09-12 14:20

전시회에 참석한 교수,학생, 가족들 단체사진
기장 웹툰 웨이브 전시회에 참석한 교수, 학생, 가족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서대 제공)
동서대학교 웹툰학과 9인9색 재학생들이 함께 모여 일러스트레이션, 캐릭터디자인, 웹툰 분야 전시를 6일부터 29일까지 아트 스테이스 마르 갤러리에서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참여 작가는 동서대 웹툰학과 재학생 강다영, 김혜영, 박혜진, 박선민, 오승주, 이소원, 임다영, 석연주, 서유진 등 9명이다.

이번 전시회는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예비 작가들의 다채로운 작품을 알리고 관객과 함께 직접 소통을 통해 정서적 친밀감, 유대감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번 작품 전시회에는 ▲웹툰 ▲일러스트 ▲캐릭터 ▲드로잉 전시관 ▲라이브 드로잉쇼 ▲캐리커쳐 이벤트 ▲작가와의 만남 등 다양한 분야에서 웹툰학과 재학생들의 독창성 넘치는 수준 높은 작품들로 20여 점을 전시해 관람객의 호평을 얻었다.

앞으로 웹툰학과는 관람객과 소통할 수 있는 전시회를 통해 학생들에게 자신감, 성취감을 높이는 계기를 마련하고 학과 특성화 경쟁력 강화에 더욱 노력할 계획이다.

강다영 학생(3년)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서 다양한 예술적 표현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접할 수 있었다. 준비하면서 힘든 부분도 있었지만, 교수님들의 피드백과 함께 전시를 준비하는 예비 작가들이 있어 준 덕분에 무사히 전시하게된 것으로 생각한다. 많은 것을 배우고 느꼈으며, 앞으로도 이러한 경험이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부산 = 서진혁 기자 seojh613@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