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그랑 클레오스' 시승하면 안다… 르노코리아 고객 시승행사 호평

입력 2024-09-24 09:09

[사진자료]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특별 고객 시승 행사 현장 모습. (르노코리아 제공)

 

르노코리아는 서울 성동구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진행 중인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시승 행사가 고객 호평 속에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그랑 콜레오스는 르노코리아가 4년여만에 선보인 중형 SUV 모델이다.

사전 신청을 통해 시승에 참여했던 약 500명의 고객 중 92%는 차량 전반에 대해 만족감을 나타냈고 84%는 구매 의향이 있다고 응답했다.

가장 만족 스러웠던 부분은 첨단 주행 보조 기능과 오픈알 파노라마 스크린을 통한 인포테인먼트 서비스(19%), 차량 주행 감성(18%), 승차감(17%), 외관 디자인(13%), 실내 인테리어(13%), 정숙성과 연비(10%) 등으로 나타났다.

르노코리아는 고객 호응에 맞춰 내달까지 시승행사를 연장한다. 시승 행사는 네이버 사전 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고 매주 주말마다 시승이 가능하다.

‘E-테크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탑재된 그랑 콜레오스는 모든 트림에 자율주행 레벨 2 수준의 주행 보조 기능이 기본 적용됐고 국산 모델 최초로 동승석까지 이어지는 오픈알 파노라마 스크린을 통해 OTT 및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다양한 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실시간 티맵 내비게이션과 음성인식 시스템 누구 오토도 기본 제공된다.

차체는 초고강도 ‘핫 프레스 포밍(고온 프레스 성형)’ 부품을 동급 최대인 18% 비율로 적용됐고 980Mpa 이상의 신소재 기가 스틸과 초고장력강판 등 고품질 소재를 다수 적용해 뛰어난 안전성을 자랑한다.

동급 최고 수준인 245마력의 시스템 출력을 확보했고 19인치 타이어 기준 공인 연비는 리터당 15.7km에 달한다. 우아하고 모던한 외부 디자인과 함께 2820㎜의 동급 최대 휠베이스는 넓은 실내 공간을 만들어 낸다.

천원기 기자 1000@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