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정통 유럽 소셜행사 ‘미스터화이트’ 개최

입력 2017-07-13 12:16

보도원고1


국내 유일 정통 유럽 소셜 파티인 ‘미스터화이트’ 프라이빗 VIP파티가 7월 22일 토요일 워커힐 ‘애스톤하우스’에서 개최된다.

 

‘미스터화이트’는 18세기 유럽의 사교모임을 모티브로, 한국 최고의 소셜 네트워크 파티를 진행하는, 이른바 젊은 감성의 새로운 문화 트렌드를 창조하는 복합 문화 컨텐츠 회사이며, 이 행사에 참여하는 게스트들은 각자 인증을 통해 엄격하게 검증된 사람만 참여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파티 컨셉은 ‘Vague de blancheur', 즉, 순백의 물결이라는 뜻이며 ‘All white’ fashion으로 각계의 주요 인사분들을 모시고 특급 호텔 쉐프의 뷔페 만찬과 BBQ가 준비되어 소셜 네트워킹 및 BBQ파티로 진행될 예정이다.

 

7년째 자선파티 및 소셜파티를 진행해온 경력과 올해 3월 말에는 반얀트리에서 ‘화이트아웃’ 프라이빗 파티를 성공적으로 마친 ‘미스터화이트’ 이영재 대표는 “이번 파티는 2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사람들과 함께 우아하게 즐길 수 있는 파티로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는 새로운 것을 선사하는 신선한 파티가 될 예정이다.”라며, “또한 각계의 뛰어난 인사분들이 게스트로 초청되어 진행되고, 프리미엄 브랜드들의 콜라보 및 감각 있는 공연 또한 보게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공동대표인 이용원 대표가 “이 파티의 차별화된 큰 장점은 특별하나 접하기 힘든 장소에서 파티를 진행하고, 클럽이나 성혼파티 같은 것이 아닌, 남녀 구분 없이 친해지고 하나의 큰 소셜을 만들어 갈 수 있는, 소셜파티 즉 사교모임이다.”라고 행사의 궁극적인 주최목적을 전하였다.

 

한편, 신청 문의는 카카오톡 미스터화이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최은석 기자  kd9494@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