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인천교통공사와 월미도 번영회 관광객 유치 위한 업무협약

월미바다열차 월미 일대의 활성화 위한 공동프로모션 홍보물 제작

입력 2024-09-28 19:13

월미바다열차 활성화를 위한 상생협력
월미바다열차 활성화를 위해 인천교통공사와 월미도 번영회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인천교통공사 제공
인천교통공사와 월미도 번영회는 전날(27일)월미바다열차 및 월미 일대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월미도에 위치한 지역상권과 월미바다열차의 협업을 통해 상호 이익을 증진하고 외부 관광객 유치를 위한 기반을 마련코자 체결됐다.

이번 협약에 따라 월미바다열차를 타고 월미도 번영회(회원사 135개)에 소속된 업소를 이용할 경우 할인 혜택을 제공키로 했다.

또한 월미관광특구 내 상가를 이용하면 평일에 한해 월미바다열차 추가 탑승이 가능토록 했다..

아울러 상생 발전을 위해 협력업체 홍보물 제작과 홍보물 월미바다열차·홈페이지 게시, 협력 업소 인증 스티커 부착, 월미바다열차 주변 인프라 확충,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 등을 실시키로 했다.

월미도 번영회 장관훈 회장은 “인천교통공사와의 협력을 통해 월미 일대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사 백보옥 영업본부장은 “월미도 번영회와의 협력이 지역사회 발전으로 이어지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관광객들이 끊임없이 찾는 월미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인천= 이춘만 기자 lcm9504@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브릿지경제 핫 클릭
브릿지경제 단독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