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굿모닝총각들’, 2018년 새해 맞아 뉴스포티지 중고차 증정 이벤트 진행 중

입력 2017-12-06 13:22

49

수원, 안산, 인천 등에서 중고차 매매를 하고 있는 중고차사이트 ‘굿모닝총각들’이 2018년 새해를 맞아 신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1등 경품은 중고차사이트답게 중고차 1대를 증정한다(명의 이전 시 발생하는 취득세 등 기타 세금은 당첨자 본인 부담). 중고차량 판매가 400만원 상당의 2005년식 기아 뉴스포티지 2WD TLX 최고급형 모델로 주행거리 17만 5천 킬로미터며, 프론트휀더 단순교환을 제외한 무사고 차량에 앞좌석 열선시트와 썬루프가 적용된 모델이다. 10월말 기준으로 점검 시 발견된 문제점이 없었고 소모품도 수명이 많이 남은 상태이며, 타이어 또한 4개 모두 트레드가 80% 이상 남아 있어 수령 후 별도 정비 없이도 바로 주행이 가능한 모델이다.

 

1등 외에도 2등 10명에게는 굿모닝총각들에서 중고차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는 운전면허증 소지자이며, 동시에 굿모닝총각들 공식카페에 ‘실명 아이디’로 가입된 회원이면 가능하다.

 

굿모닝총각들 김기범 대표는 “2017년 한해 동안 굿모닝총각들을 이용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 드리고, 다가오는 2018년도에도 고객들에게 양질의 중고차를 제공하겠다는 뜻을 표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이벤트의 의의를 밝혔다.

 

이벤트 응모는 12월 31일까지이며, 응모방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굿모닝 총각을 공식카페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굿모닝총각들은 중고차 판매 시 가격정찰가 실시, 중고차 매물에 대한 객관적인 설명 및 고지에 도움이 되는 영업사원 고정월급제, 차량 판매 후 최대 1년간 주요 부품을 보장하는 중고차 안심 보증제 운영, 전국단위 협력업체 보유 등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유원석 기자  mapzzz@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