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카카오게임즈 ‘오딘’, 3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입력 2024-06-26 16:02

사진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서비스 3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서비스 3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소서리스’의 신규 전직 클래스 ‘인챈트리스’ △신규 인터 서버 전장 콘텐츠 ‘지옥 성채’ △신규 서버 ‘에기르’ △최상위 무기 형상 등급 ’고대’ △TV 애니메이션 ‘베르세르크’ 컬래버레이션 등이 포함됐다.

인챈트리스는 빛과 어둠의 스킬 사용으로 전략적인 전투 수행이 가능한 마법사다. 특정 스킬 사용 시 ‘일광’ 혹은 ‘월광’이 충전되며 일정 수치에 도달하면 ‘일식’ 또는 ‘월식’ 상태가 돼 강력한 마법 전투 효과를 발동할 수 있다.

지옥 성채는 다른 서버의 강자들과 24시간 만날 수 있는 인터 서버 전장 콘텐츠다. 이용자들은 신규 전장에서 포인트를 획득해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버프 효과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신규 서버 에기르에서 새롭게 게임을 시작하는 이용자들은 한정 핫타임과 신규 서버 한정 접속 보상, 레벨 달성 이벤트 등의 혜택과 함께 더욱 빠르게 자신의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아울러 고대 등급은 신화 등급 무기 형상 합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3주년을 기념해 다크 판타지 코믹 장르로 유명한 TV 애니메이션 베르세르크와 첫 컬래버레이션도 진행한다. ‘가츠’, ‘그리피스’를 비롯한 총 13종의 베르세르크 인기 캐릭터의 갑옷, 의상, 무기 등을 오딘만의 느낌으로 재해석해 외형 아바타로 선보인다. 베르세르크의 매력을 담은 클래스 별 무기 형상 외형과 탈 것 외형 그리고 컬래버레이션 기념 한정 펫 쿠리 파크도 만나볼 수 있다.

나유진 기자 yujin@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