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차원이 다른 힙합 서바이벌 온다”…박재범, ‘랩:퍼블릭’ MC 출격

입력 2024-08-30 15:15

0830 _티빙 오리지널 예능_랩퍼블릭_‘올라운더’ 박재범






가수 박재범이 티빙 오리지널 예능 ‘랩:퍼블릭’ MC로 합류한다.

오는 10월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예능 ‘랩:퍼블릭’ 측은 MC 박재범의 합류를 알리는 티저 영상을 30일 공개했다.

‘랩:퍼블릭’은 ‘랩’을 무기로 삼아 전략적 생존 경쟁을 펼치는 리얼 힙합 서바이벌이다. ‘랩을 하는 사람들’이자 ‘래퍼들의 리퍼블릭(공화국)’이라는 의미를 담은 ‘랩:퍼블릭’은 미지의 공간에서 랩 배틀을 통해 세력을 키우며 치열하게 우승을 향해 나아가는 새로운 차원의 힙합 서바이벌이다. 국내 최초 힙합 서바이벌이자 힙합 열풍을 일으킨 Mnet ‘쇼미더머니’ 제작진이 참여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박재범과 정체를 숨긴 래퍼들의 압도적 존재감이 텐션을 끌어올린다.

박재범은 “힙합 음악과 문화에 누구보다 진심인 사람으로서 오랜만에 나오는 규모감 있는 새로운 힙합 콘텐츠가 반가웠다. 씬을 이끌어가는 래퍼들과 함께 좋은 에너지를 만들고 얻을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해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랩:퍼블릭’은 기존 힙합 프로그램들과 완전히 다른 형식의 콘텐츠”라면서 “처음 보는 신선한 미션들, 래퍼들이 몰입하여 즐기는 모습이 굉장히 뜨겁고 재미있을 것”이라고 전해 기대를 높였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예능 ‘랩:퍼블릭’은 오는 10월 티빙에서 공개된다.


신화숙 기자 hsshin087@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