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사랑의 하츄핑’ 추석 포스터 공개…추석 무대인사→피규어 증정 이벤트

입력 2024-09-11 13:16

사랑의하츄핑_추석포스터




대세 영화 ‘사랑의 하츄핑’이 100만 관객 돌파를 앞두고 추석 포스터를 11일 공개했다.

지난 8월 7일 개봉한 ‘사랑의 하츄핑’은 운명의 소울메이트를 찾아 나선 ‘로미’와 ‘하츄핑’의 첫 만남을 그린 애니메이션 영화로, 누적 관객수 94만 명을 돌파하며 역대 대한민국 애니메이션 흥행 톱3에 등극했다.

이날 공개된 추석 포스터에는 이모션 왕국을 배경으로 로미, 하츄핑, 리암 왕자, 트러핑, 마리, 몬스터 해핑, 몬스터 라라핑 등 많은 사랑을 받은 캐릭터들이 담겨있다.

한편 영화 ‘사랑의 하츄핑’은 추석 연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추석 무대인사를 진행한다. 9월 15일 메가박스 코엑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CGV 왕십리, 9월 16일 CGV 용산아이파크몰, 메가박스 목동, 롯데시네마 김포공항 등 하츄핑 코스튬이 순차 방문해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추석 무대인사는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사랑의 하츄핑’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관객들에게 ‘캐치! 티니핑’ 피규어를 증정하는 극장 현장 경품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CGV와 롯데시네마에서는 9월 11~17일, 메가박스와 씨네Q에서는 9월 11일 부터 소진 시까지 관람 당일 매표소 티켓 인증 시 선착순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경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아울러 9월 13~18일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씨네Q에서 할인된 가격에 ‘사랑의 하츄핑’을 관람할 수 있는 ‘핑핑수월래’ 추석 특가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추석 무대인사 및 극장 현장 경품 증정 이벤트, ‘핑핑수월래’ 추석 특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극장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그리고 쇼박스, ‘캐치! 티니핑’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봉 6주차에도 식지 않는 흥행 열기기 이어가고 있는 ‘사랑의 하츄핑’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신화숙 기자 hsshin087@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