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현대위아, 차량 열관리부터 방산부문까지 이달 신입사원 공개 채용

입력 2024-09-02 13:19

[보도사진-1] 현대위아, 신입사원 공개 채용
현대위아 신입사원 공개 채용 홍보 포스터. (현대위아 제공)
현대위아가 2일부터 오는 23일까지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현대위아에 따르면 이번 채용은 제품개발, SW개발, 품질, 생산, 구매, 기획 등 8개 부문 29개 분야에서 진행된다. 대상은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및 2025년 2월 졸업예정자로 입사는 2025년 1월 예정이다.

특히 현대위아는 이번 채용을 통해 전기자동차용 ‘열관리 시스템’ 분야에서 설계, 시험·평가, 선행·해석 등 전 분야에서 인재 확보에 나선다.

현대위아는 차량부품 분야에서 생산, 생산기술, 부품 개발 분야의 채용도 진행한다.

최근 글로벌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방위산업 분야 인재 채용도 주목된다. 현재 현대위아는 K9자주포와 K2전차 등의 무장체계를 만드는 동시에 81㎜박격포, 원격사격통제체계, 대 드론 방어체계 등을 개발하고 있다.

한편 현대위아는 ‘일하는 방식’과 ‘조직 문화’를 혁신하며 신입 사원들의 성장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실제 현대위아는 업무 환경과 근무 방식을 개선하며 임직원이 업무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임직원 복지 혜택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신입사원이 첫 차를 구매할 때 20% 할인을 지원하는 것이 대표적이다. 또한 기숙사 내에 최고급 헬스장과 사내 의원을 운영하고 있다.

현대위아 관계자는 “신입사원 채용을 통해 미래 모빌리티와 방위산업 분야에서 더 큰 경쟁력을 갖출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천원기 기자 1000@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