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홈플러스, 노르웨이 생연어 브랜드 ‘휘라’ 특가 행사 진행

입력 2024-09-13 10:15

홈플러스, 노르웨이 생연어 브랜드  ‘휘라’ 특별 혜택가_(1)
모델이 13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노르웨이 항공 직송 콜드체인 생연어 브랜드 ‘휘라’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가 오는 18일까지 노르웨이 항공 직송 콜드체인 생연어 브랜드 ‘휘라(HURRA)’ 특별 혜택가 행사를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더불어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와 함께 노르웨이 여행권, 씨푸드프롬노르웨이 홍보대사인 ‘엘링 홀란(Erling Haaland)’의 친필 사인 유니폼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르웨이어로 ‘만세’를 뜻하는 휘라는 노르웨이 청정 해역에서 어획 후 노르웨이 대표 연어 양식 기업 살마(SalMar)사를 통하여 오직 항공 직송과 신선 유통 콜드체인시스템을 거쳐 우수한 품질 그대로 입고된 100% 냉장 생연어 브랜드다. 홈플러스는 지난 8월 초, 휘라를 론칭했으며, 노르웨이 현지 공장에서 포장된 슈페리어 등급 연어를 항공 직송으로 최대 48시간 이내에 들여와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노르웨이 휘라 생연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전품목 최대 반값 할인을 지원한다. ‘휘라 노르웨이 생연어 구이용/횟감용(100g)’의 경우 각 3350원, 37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와 함께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통사들 중 홈플러스에서 가장 먼저 시작하는 이번 이벤트는 휘라 생연어에 부착된 홀란 스티커 내 QR 코드를 스캔해 퀴즈를 풀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노르웨이 2인 여행권(1명)’*과 축구선수 ‘엘링 홀란’ 친필 사인 ‘노르웨이 국가대표팀 유니폼(1명)’, ‘씨푸드프롬노르웨이 X 홀란 인쇄 사인볼 (10명)’, 노르웨이 연어, 고등어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응모기간은 11월 3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2월 6일 씨푸드프롬노르웨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홈플러스 김준 수산팀장은 “지난 8월 론칭한 노르웨이 생연어 브랜드 휘라가 최상의 신선함을 강점으로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휘라 생연어를 경험하시길 바라면서 이번 할인 행사를 기획했으며,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에서 진행하는 퀴즈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박자연 기자 naturepark127@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