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건강보험한약사회, 추석 맞아 고양시 어려운 이웃에 사랑의 손길 전해

- 고봉동커뮤니티센터 찾아 회원들의 정성으로 마련한 ‘한방건강세트’ 전달
- 현자경 회장, “지역사회 및 의료사각지대 해소 위해 더욱 노력할 것”

입력 2024-09-15 12:58

건강보험한약사회, 추석 맞아 고양시 어려운 이웃에 사랑의 손
현자경 건강보험한약사회 회장(왼쪽)이 김재욱 고봉동커뮤니티센터장과 후원물품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건강보험한약사회가 추설 명절을 앞두고 경기도 고양시 고봉동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랑나눔을 실천했다.



건강보험한약사회 현자경 회장과 회원들은 12일 고봉동커뮤니티센터 대강당에서 열린 ‘2024년 추석 명절 후원물품 전달식’에 참여해 회원들의 정성으로 마련한 ‘한방건강세트’를 전달했다.

’한방건강세트‘는 도라지캔디(바라기한약국), 쌍화탕(바른한약), 한방소화제(신분당약국), 한방파스(오로라약국 제공) 등 어르신들에게 필요한 의약품으로 구성됐다.

김재욱 고봉동커뮤니티센터 관장은 “추석을 맞아 온정을 나눠준 건강보험한약사회 등에 감사하다”면서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나눔공동체 문화가 더욱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건강보험한약사회 현자경 회장은 “한방건강세트가 지역사회 소외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며 ”앞으로 지역사회 및 의료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건강보험한약사회 외에 한우협회 고양시지부, 고양호수라이온스클럽, 고봉동주민자치회와 고봉동새마을지도자협의회, 김길성 벽제농협 이사 등도 동참해 독거노인 등 소외이웃 40여 가구에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고양=조광진 기자 kj24249@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