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캐롯손보, 21일 대전 이글스파크서 '브랜드데이' 개최

한화 금융 계열사 공동 브랜드 라이프플러스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 진행

입력 2024-09-20 10:09

.
(사진제공=캐롯손해보험)

 

캐롯손해보험(이하 캐롯)은 한화 금융 계열사 공동 브랜드인 라이프플러스와 함께 야구팬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브랜드데이’ 행사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1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오후 2시부터 경기가 끝날 때까지 진행된다.

먼저 경기장에서 캐롯의 브랜드 캐릭터이자 마스코트인 ‘대길이’와 함께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한화이글스 굿즈를 선물로 제공한다.

경기장 외부에 설치되는 캐롯의 부스에서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캐롯 모바일앱 다운로드 및 회원가입 인증 후 부스 안에 마련된 별도의 이벤트존에 입장해 대형 풍선 안에 날아다니는 에어볼을 뽑는 방식이다. 뽑은 에어볼의 색상에 따라 선수 친필 사인볼부터 응원타월 등 한정판 자체 제작 굿즈까지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5회 말 경기가 마무리된 뒤 6회 초 경기 시작 전 클리닝타임에 경기장 내 대형 전광판을 통해 별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카메라를 통해 전광판에 포착된 관중에게는 이글스 굿즈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브랜드데이 개최 전에도 캐롯의 자체 인스타그램 계정(차천재 연구소)을 팔로우한 뒤 브랜드데이 관련 게시물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한화이글스 유니폼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캐롯은 우수 회원들로부터 캐롯 및 이글스와 관련된 사연을 접수 받아 추첨을 통해 시구자를 선정한다.

캐롯손보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라이프플러스와 함께 한화 금융 계열사인 캐롯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캐롯 회원 및 야구팬들에게 더욱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말했다.

도수화 기자 dosh@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