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DB손보, 환경콘서트 '2024 함께, 약속 페스티벌' 개최

10월 1일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서 개최
박정현·코요태·비·윤하·폴킴·오마이걸 등 공연

입력 2024-09-27 11:28

함께 약속 페스티벌_포스터
함께 약속 페스티벌 포스터.(사진제공=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은 오는 10월 1일 잠실학생체육관과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2024 함께, 약속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환경 보호와 교통안전 의식 고취를 위해 기획됐으며 DB손해보험이 주최하고 환경재단, 초록우산, 스타버스랩이 주관한다.

DB손해보험 환경콘서트 ‘2024 함께, 약속 페스티벌’은 내달 1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진행된다. 박정현, 코요태, 비, 윤하, 폴킴, 오마이걸, EPEX 등 총 7팀의 가수들이 출연해 환경 보호 메시지와 환경 약속을 염원하는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같은 날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는 ’프로미 교통안전체험‘이 열린다. 어린이와 가족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미 교통안전체험’은 인형극 공연, 비눗방울 공연, 안전운전 체험, 음주 고글 체험, 가상현실(VR) 체험, 종이자동차 채색 체험, 미니 햄버거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준비됐다. 10월 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누구나 입장 및 참여 가능하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환경 보호와 교통안전의 중요성을 소비자와 함께 재인식하고 실천해 ESG(환경·사회·지배구조)를 선도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도수화 기자 dosh@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