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KB라이프생명, 세무법인 다솔과 포괄적 업무협력 '맞손'

VIP고객 세무상담 서비스·금융세미나 등 추진키로

입력 2024-09-30 11:06

[사진자료] KB라이프생명, 세무법인 다솔 업무협약식 이미지
지난 27일 KB라이프타워에서 임근식 KB라이프생명 CPC부문 부사장(오른쪽)과 안수남 세무법인 다솔 대표이사(왼쪽)가 세무 부문 고객 가치제고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KB라이프생명)

 

KB라이프생명은 지난 27일 세무법인 다솔과 ‘포괄적 업무협력 교류에 관한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다솔은 KB라이프생명에 실용적이고 현장감 있는 세무정보를 공유하고, KB라이프생명은 이를 기반으로 VIP 고객에게 심층적인 세무상담 및 다양한 세미나 참석 기회를 제공키로 했다.

특히 다솔이 제공하는 세무 관련 교육 자료를 바탕으로 KB라이프생명 ‘KB STAR WM(Wealth Manager)’을 포함한 임직원은 금융상담 전문성을 높이고, 이를 통해 영업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KB라이프생명은 향후 다양한 전문가 집단과의 네트워크를 공고히 하고, VIP 고객에게 종합적이고 전문적인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주력할 방침이다.

임근식 KB라이프생명 CPC부문 부사장은 “고액 자산가 및 법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자산관리 시장은 점차 복잡해지고 세분화되고 있다”며 “80여 개의 지점, 100여 명의 세무사를 보유한 다솔의 전문적인 세무 자문역량과 KB라이프생명의 프리미엄 종합금융 서비스가 결합해 더 큰 시너지가 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도수화 기자 dosh@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