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은가은, '불어라 미풍아' OST '이별 같은 사랑'으로 명품 보컬리스트 면모 과시

입력 2016-11-26 08:40

은가은_사진04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은가은이 '불어라 미풍아' 가창 대열에 합류해 명품 보컬리스트의 면모를 과시한다.

장고와 미풍이 본격 사랑 구도를 이루며 시청자 재미를 더하고 있는 MBC 주말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OST 가창자로 발탁돼 '이별 같은 사랑(Because of you)'를 26일 오후 8시에 공개한다.

은가은은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 '엄마' 등의 OST를 통해 감성보컬로 큰 사랑을 받았고, '네버 세이 굿바이' '비오는 이런 날에' 등의 발라드 곡을 통해 인지도를 쌓았다.

신곡 '이별 같은 사랑'은 세련된 피아노 연주와 함께 시작되는 곡으로 옆 사람에게 말하듯이 이어지는 보컬을 통해 사랑의 외로움을 절절하게 배어난다. 후렴구의 화려한 스트링라인과 함께 은가은의 폭발적인 보컬이 감성의 전율이 느껴진다.

'나에게 마치 운명처럼 다가와 준' 연인을 기다리며 안타까워 하는 마음을 나타내며 '하루하루 변해간 너라서 너라서 / 외로운 맘 알고 있니 / 하루하루 네가 사랑이라서 / 매일 이별같은 사랑'을 하는 모습으로 애절함이 절절하게 드러난다.

작사가 이상언의 노랫말에 작곡가 김경범이 곡을 쓴 '이별 같은 사랑'은 기승전결이 뚜렷하고 세련된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주는 노래다. 

2013년 디지털 싱글 'Drop it'을 발표하며 가요계 데뷔한 은가은은 2014년 유튜브에서 공개된 '렛잇고' 영상을 통해 동안 외모와 가창력으로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지난해 10월 MBC '복면가왕'에 출연 이후 드라마 '엄마' '달콤살벌 패밀리' 이후 약 10개월 만에 OST 가창에 나서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SNS를 통해 인기를 거듭하며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은가은이 오랜만에 선보이는 OST 넘버 '이별 같은 사랑'은 극중 남녀 인물들의 사랑의 안타까움을 형상화 하는데 등장해 극적 재미를 더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