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2020 국제 브루어스 컵 챔피언십’…세종사이버대 금·은·동상 수상

입력 2020-11-26 14:39

2020 국제 브루어스컵 챔피언 수상1
2020 국제 학생 브루어스 컵 챔피언십에서 우수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세종사이버대 제공>
최근 한국카페레스토랑마스터협회와 한국커피학회가 공동 주관한 ‘2020 국제 브루어스 컵 챔피언십’에서 세종사이버대 재학생 5명이 금상,은상, 동상 등을 휩쓸었다..



26일 세종사이버대 따르면 ‘2020 국제 학생 브루어스 컵 챔피언십’ 개인전에서 바리스타·소믈리에학과 조수진 학생이 금상, 박지현, 안미숙, 조유니 학생은 은상을, 안소희 학생은 동상을 수상했다.

이번 대회는 학생들에게 커피 전문가로서 성장 가능성을 점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세종사이버대 바리스타·소믈리에학과는 로스팅 과목을 개설해, 프로밧 로스터기로 로스팅 훈련을 하며 학생들의 역량을 강화시키고 있다.

아울러 농식품부 인증 커피로스팅마스터자격증 과정을 운영해 자기개발 역량을 함양하고 있다.

세종사이버대는 러닝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실무수업을 통해 체계적으로 학습, 실습을 통해 전통주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전통주 소믈리에 과정을 운영한다.

이론과 실무를 골고루 갖춘 전문인 양성을 목표로 온라인으로 배운 내용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실습해보는 블랜디드 러닝(Blended Learning) 기법을 활용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인천=이춘만 기자 lcm9504@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