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오늘의 브릿지경제 1면] 집값·전셋값, 외환위기 이후 최대 하락

입력 2023-11-29 08:30

집값·전셋값, 외환위기 이후 최대 하락

전국 아파트 매매와 전세가격이 1998년 IMF(국제통화기금) 외환 위기 이후 25년만에 최대 하락폭을 기록할 전망이다. 28일 KB부동산 월간 주택가격동향에 따르면 올해 1~11월 전국 아파트 매매가 변동률은 -6.62%를 기록했다. 

 

20231129_01010101

 

지면보기 바로가기 http://www.viva100.com/newspaper/

 

 

이규호 사장, 코오롱 부회장 승진…80년대생 부회장 탄생

이웅열 코오롱 명예회장의 장남인 이규호 사장이 지주사 전략부문 부회장으로 승진했다. 코오롱그룹은 28일 이규호 코오롱모빌리티 대표이사 사장 등 총 37명에 대한 2024년도 사장단·임원 인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실적 부진' 청년내일채움공제 7년 만에 쓸쓸한 퇴장

자산형성 지원을 통해 청년의 중소기업 취업 및 장기 근속을 목표로 지난 정부가 야심차게 추진했던 청년내일채움공제 사업이 실적 부진 평가 속에 7년 만에 쓸쓸히 퇴장하게 됐다.

 

 

“임금체불 사업주 불이익 주는 근로기준법 처리해달라”

윤석열 대통령은 28일 “상습 체불 사업주가 정부의 각종 보조사업에 참여할 수 없도록 하고, 공공 입찰과 금융 거래에도 불이익을 주는 ‘근로기준법’ 개정안을 이번 국회에서 처리해 달라”고 주문했다.



윤석열 대통령이 다음주부터 대대적인 인적 쇄신에 착수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이럴 경우 윤석열 정부 출범 후 최대 규모의 물갈이가 될 것으로 보인다. 

 


[오늘의 인기기사]

똘똘한 한채 레시피… '다다익선'이었네

세상에 특별하고 새로운 것은 없다…시장 경계선에서 블루오션 찾아라

‘조직·사업구조’ 개편 나선 제약사들, 궁극의 목적은 ‘신약 개발 효율성’

'구동부품 품은 네 바퀴'…현대차·기아, 세계 첫 유니휠로 '車 공간혁명'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