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이종하 제32대 거창부군수 이임

탁월한 행정력으로 군민행복시대 완성에 기여

입력 2023-12-29 15:07

제32대 이종하 거창 부군수 이임
이종하 거창부군수가 2024년 상반기 경남도 인사발령에 따라 1년 5개월간의 임기를 마치고 경남도 공보관으로 자리를 옮긴다. 거창군 제공.
이종하 거창부군수가 2024년 상반기 경남도 인사발령에 따라 1년 5개월간의 임기를 마치고 경남도 공보관으로 자리를 옮긴다.



구인모 군수는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하며 재직기념패와 명예군민증서를 전달했고 이종하 부군수는 본청 각 부서를 방문하며 정들었던 직원들과 작별 인사를 나눴다.

이종하 부군수는 지난해 8월 4일 부군수로 취임해 거창군의 주요 현안을 적극적으로 챙겼으며, 온화한 성품으로 직원들과의 소통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

특히, 탁월한 행정력을 발휘해 부서별 주요 정책에 대해 해결책을 제시했으며, 군민의 삶과 직결된 사업에 대해서는 현장 확인을 하며 군정 실무 책임자로서 역할을 다했다.

이종하 부군수는 “부군수로 재직하는 동안 많이 도와주신 군민과 공직자 가족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더 크게 도약할 거창을 위해 아낌없는 응원과 지지를 보내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종하 부군수는 “교육도시 거창의 인재 양성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 싶다”며 거창군장학회에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해 군청 내 훈훈한 연말 분위기를 만들기도 했다.

경남=정도정 기자 sos6831@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