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테일러메이드, 올 뉴 P·790 우먼스 아이언 선보여…번호별 다른 헤드 내부 구조

웨지는 강력한 스핀 성능 MG4 50도·56도로 구성

입력 2024-02-01 17:43

테일러메이드 올 뉴 P790 우먼스 아이언
테일러메이드 올 뉴 P·790 우먼스 아이언.(사진=테일러메이드코리아)
테일러메이드가 자신감 넘치는 스윙을 가진 여성 골퍼를 위해 올 뉴 P·790 우먼스 아이언을 선보인다.



오는 7일 선보이는 올 뉴 P·790 우먼스 아이언은 번호별로 다른 헤드 내부 구조 설계와 고급스런 외관으로 이미 중·상급자 골퍼들에게 인기를 가진 올 뉴 P·790 아이언과 MG4 웨지로 구성됐다.

특히 숏 아이언부터 롱 아이언으로 갈수록 무게 중심의 위치를 더 낮게 설계하는 전략적인 무게중심 디자인으로 조금이라도 편안한 스윙을 할 수 있게, 더 멀리 날아갈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각 헤드 뒷면의 두께를 다르게 하여 절감된 무게를 전략적으로 재배치, 이로 인해 롱 아이언은 공을 쉽게 띄울 수 있도록, 숏 아이언은 향상된 스핀을 통해 정교한 샷을 할 수 있도록 했다.

그리고 L자 단조 페이스와 페이스 중심 타점을 넓히는 관통형 스피드 포켓도 탑재했다. 최대 38g의 텅스텐 웨이트를 설계하여 각 아이언 별 유니크 한 내부 구조를 가졌고, 최적화된 기술로 비거리, 관용성 그리고 정교함까지 얻을 수 있다.

이번 올 뉴 P·790 우먼스 아이언은 6번부터 9번, PW, MG4 웨지(50도·56도)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웨지는 그린에 공을 빠르게 멈추는 레이저 그루브 웨지인 MG4로 구성했다. MG4 웨지는 올 뉴 스핀 트레드 기술을 적용해서 수분에 젖은 상태에서도 향상된 스핀 성능도 특징으로 꼽는다. 또 새틴크롬컬러에 블루스카이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오학열 기자 kungkung5@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