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인천여행의 아름다운 순간을 찰칵! 2024 인천 스냅 투어 출사단 모집

인천관광공사-후지필름 코리아, 인천관광 매력 담은 고화질 사진

입력 2024-10-02 16:58

후지필름코리아 인천스냅투어 출사단포스터
후지필름코리아 인천스냅투어 출사단포스터. 인천관광공사 제공
인천관광공사와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는 오는 14일까지 주요 관광지의 멋진 풍경을 사진으로 담아내기 위한 ‘인천 스냅 투어 출사단’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양 기관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인천관광 활성화를 위해 맺은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인천의 다양한 관광 매력을 담은 고화질 사진을 통해 국내외 잠재 관광객들에게 인천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작년에는‘올 나이츠 인천’출사단을 통해 인천의 야경 명소들을 중점적으로 촬영했으며, 올해는 낮과 밤을 아우르는 인천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아낼 예정이다.

특히 최근 대시민 참여로 선정된 인천9경(인천에서 꼭 경험해야 할 9가지 관광체험)을 포함해 인천 야경·노을 명소를 배경으로 촬영하며, 출사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참가자들이 촬영한 사진은 인천관광 홍보 자료로 활용되며, 우수작은 추후 특별 전시회를 통해 대중에게 공개돼 인천의 아름다움을 알리는 데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인천관광공사 백현 사장은 “이번 2024 후지필름코리아 인천 출사단은 인천의 다양한 매력을 새로운 시각으로 발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며 “후지필름과의 다양한 협력을 통해 인천의 주요 관광지와 아름다운 풍경을 널리 알리고, 더욱 많은 사람들이 인천을 방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출사단 모집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참가 신청은 후지필름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천= 이춘만 기자 lcm9504@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