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골프존, 2024 PGA 쇼에서 23년 축적된 세계적인 골프시뮬레이터 기술 선보여

주력제품 투비전·GDR 플러스 등 전시…골프존 레인지 브랜드 쇼 케이스 진행

입력 2024-02-01 17:44

2024 PGA 쇼 골프존 부스
2024 PGA 쇼 골프존 부스.(사진=골프존)
골프존이 2024 PGA 머천다이즈 쇼에 참가해 다양한 글로벌향 골프 시뮬레이터 제품을 선보이고 현지 관람객들의 호평 속에 전시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일 밝혔다.



지난 달 23일부터 나흘 동안 미국 플로리다 주 올랜도에서 열린 PGA쇼는 미국프로골프협회(PGA)가 주최하는 세계 최대 골프 박람회다.

약 3만 명 이상의 관람객들이 방문한 이번 PGA 쇼에 국내 최대 골프 시뮬레이터 기업 골프존 부스에 많은 방문객이 방문해 다양한 골프 시뮬레이터 제품을 체험을 했다. 그리고 판매 관련 상담을 진행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 가능성을 입증하고 글로벌 사업 확장의 입지를 다졌다.

올해로 9번째 참가한 골프존은 박람회 현장에 단독 부스를 설치하고 지난 23년간 집대성한 기술력을 담은 다양한 골프 시뮬레이터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필드와 같은 스크린골프 게임 환경을 구현하는 대표 골프 시뮬레이터 ‘투비전’을 주력 제품으로 지난해 하반기 미국, 일본, 호주, 유럽 시장에 출시해 좋은 반응을 받고 있는 휴대용 골프 론치모니터 ‘WAVE’, 스크린골프 연습 전용 시뮬레이터 ‘GDR 플러스’ 등을 전시했다.

현지화 전략을 통해 미주지역에 출점한 ‘골프존 소셜’과 ‘골프존 레인지’ 브랜드 쇼 케이스를 통해 향후 미국에서도 국내와 같은 매장 사업 확장에 주력하고 있음을 알렸다.

글로벌 골프 거리측정기 전문 기업인 골프존데카도 이번 PGA 쇼에 참가해 다양한 골프버디 골프 거리측정기 제품들을 선보였다.


오학열 기자 kungkung5@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