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카카오메이커스, 이용자와 함께 '우리의 슈퍼파워 주문' 캠페인

입력 2024-06-19 13:20

사진
카카오메이커스, 이용자와 함께하는 ‘우리의 슈퍼파워 주문’ 캠페인 진행. (사진=카카오)
카카오의 임팩트 커머스 카카오메이커스는 이용자의 주문을 통해 만들어낸 긍정적 변화를 알리고자 ‘우리의 슈퍼파워 주문’ 브랜드 캠페인을 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카카오메이커스는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 △메이커(생산자)의 고민을 덜고 기회를 만드는 주문 △버려질 뻔한 농수산물이 제값을 다하게 하는 주문 △쓰임을 다한 물건에 새로운 가치를 찾아주는 주문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하여 따뜻한 손길을 보내는 주문 △모두의 주문이 모여 더 나은 내일을 만드는 주문 등의 사례를 담은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카카오메이커스는 이와 함께 댓글 참여만으로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캠페인 영상 시청 후 영상에 소개된 주문 중 가장 인상 깊은 주문을 댓글로 남기면 댓글 한 개 당 카카오가 에코씨드 1000원을 대신 기부한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정영주 ESG 서비스 성과리더는 “작은 소비, 매일 하는 쇼핑, 간단한 이벤트 참여만으로도 사회에 긍정적인 임팩트를 줄 수 있다는 것을 이용자들에게 전하는 것에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카카오메이커스는 지속 가능한 커머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나유진 기자 yujin@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브릿지경제 핫 클릭
브릿지경제 단독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