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남양주도시공사, ‘2024년 정약용 펀그라운드 댄스 경연대회 Floor Wars’개최 … 전국 청소년 댄서 참가자

입력 2024-07-02 09:27

남양주도시공사, ‘2024년 정약용 펀그라운드 댄스 경연대회 Fl
관련사진(포스터)
남양주도시공사는 오는 8월 31일 정약용 펀그라운드에서 ‘2024년 정약용 펀그라운드 댄스 경연대회 Floor Wars’를 개최할 예정이며, 7월 한 달간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댄스 경연대회는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되며, 청소년들에게 예술적 재능과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열린 공간을 제공함과 더불어 정약용 펀그라운드를 청소년과 시민분들에게 알리고자 마련됐다.

참가 자격은 전국 각지의 재능 있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하며, 9세에서 24세 사이의 청소년들이 2명에서 12명 이하로 팀을 구성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장르는 스트릿, K-팝, 코레오그래피 등 모든 장르가 가능하며, 저작권에 문제가 없는 안무여야 한다.

참가 신청은 7월 2일~7월 31일 까지 진행되며, 포스터 내 QR코드를 통해 신청 후 팀 소개와 5분 이내의 댄스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이후 8월 3일 남양주시 댄스학원 연합회를 통한 온라인 심사를 거친 뒤, 합격자에 한해 8월 31일 본선 무대가 진행된다.

조윤정 처장은 “이번 댄스 경연대회를 통해 청소년들에게 직·간접적인 무대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며, 참가자들 간의 경쟁도 중요하지만 댄서들 간 정보교류의 장이자 향후 지속적인 활동을 펼칠 수 있는 토대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특히 본선 무대 시 ‘스트릿 맨 파이터 *엠비셔스 우태’와 ‘스트릿 우먼 파이터 *피넛’등 수준 높은 심사위원들의 평가가 진행되며, 최종 선정된 14개 팀을 대상으로 상장과 함께 총 350만원 내외의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댄스 경연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정약용 펀그라운드 공식 홈페이지 및 담당자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남양주=최달수 기자 dalsu0112@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