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설치 대형 '신라베어' 네이밍 공모전 진행

11일까지 서울신라호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공모 받아

입력 2024-07-04 09:58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어번 아일랜드‘에 찾아온 대형 신라베어의 네이밍 공모전을 진행한다. (사진=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어번 아일랜드에 설치된 대형 신라베어 네이밍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은 올여름 이른 무더위로 ‘어번 아일랜드’를 찾는 고객이 늘어나자, 신라호텔의 인기 굿즈인 대형 ‘신라베어’를 설치하고 다채로운 볼거리 제공에 나섰다.

남산을 배경으로 어번 아일랜드를 마주한 대형 신라베어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도심 속 휴양지 ‘어번 아일랜드’에 피서를 온 컨셉으로, 시원한 물놀이를 위해 수영모와 튜브를 장착해 휴양지 분위기를 연출했다.

대형 신라베어 공개에 맞춰 진행되는 네이밍 공모전은 오는 11일까지 서울신라호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참여할 수 있다. 1등으로 선정된 이름은 어번 아일랜드 대형 신라베어의 공식 이름으로 사용될 예정이며, 우수작을 선정해 서울신라호텔 숙박권, 어번 아일랜드 입장권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서울신라호텔은 이른 무더위로 어번 아일랜드를 찾는 고객이 크게 늘자 보다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프라이빗 풀 파티’를 개장 이래 처음으로 연다.

‘어번 아일랜드라는 섬으로 떠나는 여행, 그 곳에서 마주하는 다섯 가지 이야기’ 컨셉으로 진행되는 프라이빗 풀 파티는 5개의 시즌으로 구성했으며, 각 시즌마다 색다른 테마와 스토리를 연출해 낼 예정이다.

오는 7월 5일과 6일 양일간 열리는 1차 파티는 풀 파티를 알리는 ‘항해’ 테마로, ‘기대와 설렘으로 가득찬 여정의 시작’의 의미를 담아내며, 신라호텔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세련된 트렌디함과 여유로운 바이브를 선사할 예정이다.

풀 파티 입장권은 시즌에 따라 순차적으로 서울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판매하며,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에서는 비투숙객 대상 카바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풀 파티는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만 19세 이상의 성인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송수연 기자 ssy1216@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