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KT, 생활 혜택 한데 모은 플랫폼 '아껴드림' 공개

입력 2024-09-02 09:36

KT '아껴드림' 출시
KT 모델이 생활혜택 플랫폼 ‘아껴드림’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KT)
KT는 자사의 제휴 상품을 한데 모아 보여주는 생활혜택 플랫폼 ‘아껴드림’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아껴드림은 고객들이 일상에서 필요한 △KT365폰케어(단말보험·교체프로그램) △제휴카드·상조 △일반보험(소상공인·여행자·펫·자동차) 카테고리의 제휴 상품들을 모아 안내하는 플랫폼이다.

KT는 아껴드림을 통해 경쟁력 있는 KT 제휴 상품을 고객에게 소개하고, 간편히 가입하도록 연결해 시간과 비용을 아끼도록 했다.

KT는 아껴드림과 함께 소상공인을 위한 온라인 전용 ‘도와드림 소상공인종합보험’도 새롭게 마련했다. 재물손해, 피싱·해킹피해 등 의무보험 외 선호도가 높은 보장 항목을 제휴를 통해 하나로 모은 상품이다. 또한, 창업 시 업종에 따라 필수인 소상공인의무보험 3종(재난배상책임보험·다중이용업소화재배상책임보험·개인정보배상책임보험)도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외에도 장기체류보험이 포함된 여행자보험이나, 슬(무릎)관절 보장이 포함된 펫보험 등 혜택을 더한 아껴드림 전용 상품들도 마련했다. 각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껴드림에서 연결되는 제휴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껴드림은 모바일웹 방식으로 통신사 관계없이 모든 고객이 이용할 수 있고, 별도의 회원가입도 필요 없어 이용이 간편하다. 포털에서 ‘아껴드림(SAVEDREAM)’을 검색하여 이용할 수 있다. 통신 상품과 관련된 KT365폰케어와 및 제휴카드는 KT 가입 시 이용이 가능하다.

김영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상무)은 “고객이 일상에 필요한 상품을 한눈에 모아서 보고 선택하도록 아껴드림 플랫폼을 준비했다”며 “고객의 비용, 시간, 일상을 아껴드리는 대고객 생활혜택 플랫폼으로 진화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준영 기자 pjy60@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