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추석에 주식 선물 어때요"…유안타증권, 주식 선물 이벤트는

입력 2024-09-17 09:00

clip20240915001610
(사진제공=유안타증권)

 

유안타증권이 추석을 맞아 10일부터 오는 24일까지 15일간 주식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 증권업계에 따르면 유안타증권 주식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먼저 상대방의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알아야 한다.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통해 가족이나 지인에게 국내 주식뿐만 아니라 미국 주식, 금 현물까지 선물할 수 있다.

선물을 보내고 싶은 종목 및 금액을 설정한 뒤 상대가 선물을 받으면 해당 금액이 받는 사람 계좌에 입금된다. 자동으로 주식 주문까지 이뤄진 것이다. 선물을 보내고 싶은 종목을 직접 설정할 수 있고, 선물 받은 금액 내에서 종목을 변경해 매수하는 것도 가능하다.

추석을 맞아 유안타증권은 3만원 이상 주식을 선물하고 지인이 선물 받기를 완료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국내 주식 5000원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선물 받은 지인이 유안타증권 최초 신규 고객이면 선물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5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을 제공한다. 선물 받은 최초 신규 고객 선착순 100명은 국내 주식 1만원 쿠폰을 받게 된다.

해당 서비스는 유안타증권 모바일 주삭투자 플랫폼 ‘티레이더M’으로 이용 가능하다. 유안타증권 고객이 아닌 경우에는 선물 알림 메시지 내 링크를 통해 비대면으로 계좌 개설 후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미성년자인 경우에는 계좌를 개설하기 위해 부모님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등이 필요하다.

아울러 유안타증권은 미국 주식 매매 경험이 없는 신규·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31일까지 ‘미국 주식 투자 지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은 1만원 상당의 미국 주식 쿠폰을 지급 받는다.

한편, 주식 선물하기 서비스 및 각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유안타증권 홈페이지, 홈트레이딩시스템(HTS) 티레이더,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티레이더M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계좌가 없을 경우 티레이더M을 통해 지점 방문 없이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최현주 기자 hyunjoo226@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