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인천환경공단 자원순환지원센터 고객 대상‘추석맞이 자원순환 이벤트’마련

오는 12일 송도스포츠파크 이용객 대상으로 오전 8시~11시까지 이벤트 진행

입력 2024-09-11 15:16

인천환경공단 추석명절
인천환경공단 자원순환센터에서 송도스포츠파크 이용객이 자원순환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인천환경공단 제공
인천환경공단 자원순환지원센터는 오는 12일부터 주민편익시설인 송도스포츠파크 이용객을 대상으로 ‘추석 명절맞이 자원순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아 주민편익시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참여형 행사로 기획했으며, 이용 고객들과의 소통하고 추석 명절기간 자원순환 실천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했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환경보전과 자원순환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 재활용 분리배출 체험 △행운권 뽑기를 통해 고객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가질 계획이다.

공단 최계운 이사장은“추석을 맞아 송도스포츠파크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명절 연휴 자원순환 실천을 위한 분리배출 방법을 전달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자원순환지원센터는 송도자원환경센터의 부대시설인 만큼, 시민 여러분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인천환경공단 자원순환지원센터는 수영장/잠수풀/캠핑장/Par3골프장 등 으로 조성된 송도스포츠파크(주민편익시설)와 인천시 중구, 연수구에서 유입되는 재활용 쓰레기를 처리하는 자원회수시설(50톤/일)을 운영하고 있으며, 인천시민들께 깨끗한 환경복지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인천= 이춘만 기자 lcm9504@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