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제46회 ‘베이비페어’ 코엑스서 26일부터 29일까지… ‘베페 포레스트’ 테마로 다양한 이벤트 펼쳐져

입력 2024-09-27 11:28

noname011
제46회 베페 베이비페어가 26일 화려하게 개막했다. 사진=맘스커리어

제46회 베페 베이비페어가 9월 26일 막이 올라 29일까지 서울 코엑스 A/B홀에서 개최된다.



베페가 주최하는 베이비페어는 2000년 국내에서 처음 시작돼 25년간 부모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이어져 오고 있다. 개막 첫날인 26일, 행사장은 이른 시간부터 관람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번 베이비페어는 ‘베페 포레스트’를 테마로 꾸며졌다. 육아로 지친 부모들을 위해 힐링 공간을 조성한다는 콘셉트로 자연 친화적인 휴식 공간과 다양한 힐링 체험 및 포토존, 무료로 들을 수 있는 힐링 육아 클래스 등이 마련됐다. 임신부 라운지와 가족수유실, 카페테리아, 베이비&키즈카페, 유모차 대여소 등 다양한 편의시설도 함께 설치됐다.

박람회에는 임신·출산·육아·교육과 관련된 170개사 35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했다. 다논 뉴트리시아를 비롯해 스토케, 잉글레시나, 더블하트 등 영유아 기업들은 자사 제품과 서비스를 소개하며 부스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특히 △에듀케이션&토이존 △친환경존 △헬스케어존 △푸드존 △베이비룸 데코존 등 5개의 테마존으로 이뤄진 ‘5감육아특별존’에서는 새롭고 트렌디한 50여 개 브랜드의 신제품과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noname012
케이클래스 참석자에게 제공한 농심 선물꾸러미. 사진=맘스커리어
이벤트홀에서는 다채로운 육아힐링 클래스가 운영된다. 26일과 27일 오후 1시에는 맘스커리어의 임신·육아교실 케이클래스가 ‘선물 같은 나의 하루’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26일 홍양표 박사의 강의 ‘우리 아이 똑똑한 두뇌 발달: 부모가 알아야 할 비밀’가 이뤄졌고 27일에는 이명한 박사와 윤선우 하우투랩 대표가 각각 ‘우리 아이, 어린이집 생활 잘 하려면?’과 ‘엄마, 아빠! 이렇게 말해주세요!’를 주제로 강의한다.

양일간 케이클래스에 참여한 임산부와 육아맘에게는 노발락 분유 골드지니 3단계 1캔과 턱받이, 빵부장 라즈베리빵·데이플러스 포스트바이오틱스·카프리썬 펀알람·누들핏 김치사발면맛·육개장사발면맛 등이 포함된 농심 선물꾸러미, 바이오모아메디칼의 프롬더스킨 콜라겐팩 등이 증정된다.

베페 베이비페어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베페 회원과 만 65세 이상, 초등학생 이하, 장애인 및 동반 1인, 국가보훈대상자 등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이금재 맘스커리어 대표 겸 브릿지경제 객원기자 ceo@momscareer.co.kr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