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육아 맘들을 위한 힐링 공간 ‘제46회 베페 베이비페어’ 29일까지 코엑스서 열려

입력 2024-09-27 13:36

noname01
국내 최대 규모 350여 브랜드 참가… ‘베페 포레스트’을 테마로 다양한 체험 & 힐링 프로그램 구성



㈜베페가 주최하는 국내 대표 임신·출산·육아 박람회인 ‘제46회 베페 베이비페어’가 서울 코엑스 A/B홀에서 26일 개막해 29일까지 4일 간 육아 맘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과 힐링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베페 베이비페어는 아시아 최초, 국내 최대 규모의 유아용품 전시회로, 국내외 임신과 출산, 육아, 교육 관련 170개사의 350여 개 우수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다. 참여 브랜드와 전시장 도면은 베페 홈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는 영유아 영양 분야 유럽 1위 브랜드 ‘다논 뉴트리시아(Danone Nutricia)’를 비롯해 국내외 육아용품 시장을 선도하는 주요 브랜드와 신규 브랜드들이 대거 참가해 눈길을 끌고 있다.

새롭고 신기한 육아용품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5감육아 특별존’도 구성되어 눈길을 끌 전망이다. 에듀케이션 & 토이존, 친환경존, 헬스케어존, 푸드존, 베이비룸 데코존 등 5개의 트렌디한 테마존에는 신제품과 서비스로 무장한 50여 개의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한다.

여러 기관들도 출산 육아정책 홍보관을 운영된다. 서울시는 저출생 위기 극복을 위해 전개하는 ‘탄생응원 서울프로젝트’의 다양한 정책을 홍보하고 한국보육진흥원, 한국환경보전원, 중앙응급의료센터 등 3개 기관은 우리 아이들을 위한 건강하고 안전한 환경을 함께 만든다는 취지로 공동 홍보관을 운영한다.

noname01222
베페는 이번 46회에서 육아로 지친 부모들을 위한 힐링 공간이란 의미인 ‘베페 포레스트’를 테마로 삼아 자연주의 컨셉의 전시장 공간을 조성하고 다양한 부대 이벤트를 펼친다.

전시장 이벤트홀에서는 ‘베페 힐링 육아클래스’ 프로그램으로 부모 힐링 강연 및 아기 수면 교육, 꽃꽂이 수업, 힐링 요가 클래스 등이 열린다. ‘선물 같은 나의 하루’이라는 주제로 케이클래스도 함께 열린다.

케이클래스는 임산부·육아맘들과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고 함께 소통하기 위해 마련된 임신·육아교실로 ‘아이 두뇌 발달’ 등 전문가 강연 클래스와 깜짝 선물 증정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다.

임신부와 육아맘들을 위한 대대적인 ‘육아지원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참가업체들의 우수한 친환경 제품들로 구성된 ‘고품격 친환경 육아팩’을 전시 4일간 선착순 2000명에게 증정하고, 베페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24종의 무료 육아템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베페 관계자는 “이번 46회 베페 베이비페어는 우수한 육아용품 전시는 물론 ‘포레스트’ 컨셉으로 다양한 힐링 체험 공간과 강연 프로그램을 준비했기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육아의 즐거움을 만끽하고 푸짐한 선물 혜택도 받아 가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금재 맘스커리어 대표 겸 브릿지경제 객원기자 ceo@momscareer.co.kr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